토리st미니백판매해요^^
색상은톤다운된레드고요,타조가죽st이라고해야하나??그렇다고,타조가죽은아니구요^^;; 고급스러워보여요~~
심플하면서도,고급스럽게빠진,디쟈인같아요^^
앞쪽으로토리**마크가있구요,요녀석~역쉬!!!
원피입고, 뽀인트주시거나~체인빼시고,화장품이나소지품넣는파우치대용으로쓰셔도되요^^ 이것,역쉬!!!!선물받았어요~샤*미니백하고..
전,두개다아~~~ 필요가없네요ㅠㅠ파우치도넘쳐나게있구..제스탈도아니구ㅠㅠ이젠,요런거실은데..예쁘게이뻐해주시고,사랑해주실분!!!입양해가세요~~~마니마니연락주세요^^카톡kissme8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