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바이크 입문용으로 구매했어요 2015년 6월구매하였구요 3개월정도 타다가 계속안타고있어 판매해요 ㅠ
흑좀 묻은 새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실사용 일수 3달이 좀 안되겠네요ㅠㅜ
나름애정이있는 자전거라 안장도 SMP하이브리드로 바꿨구요 .. 기본적인 핸드폰거치대 및 LED 전후 설치했어요 특히 후방등은 자이언트 정품 3만5천원? 넘는 제품이에요~
자전거 구매시 타이어 에어펌프와 LED 등 전후, 헬멧, 자물쇠, SMP 하이브리드(5만원이상) 과 기존 안장 사진에 보이시는 모든것 함께 드려요
사이즈:M (170~180) 왠만한 남자는 다타실 수있어요
가격: 37만원 입니다~
배송은 서울지역 경기지역(상담후) 까지 무료로 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