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아이콘
나의 알림
채팅 아이콘
채팅
로그인 / 회원가입
세컨웨어 로고
돋보기 아이콘
어떤 상품을 찾으시나요?
판매하기 이미지
여성의류
남성의류
가방
신발
패션잡화
키즈
라이프
이벤트
헬프센터 아이콘
헬프센터
광고센터 아이콘
광고센터

세컨웨어 - 현명한 사람들의 패션 중고거래, 구 헬로마켓

커뮤니티 리스트

이벤트



승객 100여명 탈출 대부분 다행히 무사.
일대 대혼란 빚어지고 눈까지 많이와 교통불편.
일부구형열차서 화재. 원인 조사중.
현재 대부분 신형으로 바껴.
서울메트로 불났는데 '기다리라' 안이한대처 논란.
승객들 분노와 항의 이어져.
달리는 지하철에서 불이 나 승객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22일 소방당국과 서울메트로에 따르면 이날 오전 서울 지하철 2호선 잠실역에서 잠실새내(신천)역으로 진입하던 열차 3번째칸 아래 충전기 부분에서 불꽃이 튀며 화재가 발생해 약 30분만에 진화됐다.
화재 직후 서울메트로는 승객들을 모두 열차에서 하차시켜 승강장 밖으로 대피시켰다. 대피 인원은 약 100명이다. 소방당국과 서울메트로는 인명피해는 없었다고 밝혔다.
이 화재로 2호선 지하철 운행이 외선(잠실새내→잠실)은 약 40분, 내선(잠실→잠실새내)은 약 50분간 멈췄다가 양방향 운행을 재개했다.
다만 승강장이 연기로 뒤덮여 운행재개 이후에도 약 30분간 잠실새내역은 무정차 통과했다가 운행과 승하차가 재개됐다.
현재까지 승강장 등 역사 내부에서는 매캐한 연기 냄새가 약간 나는 상태다.
서울메트로 관계자는 "화재 원인은 현재 전차선 단전을 동반한 전동차 하부 연기 발생으로 추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신이 해당 열차에 타고 있었다고 밝힌 한 누리꾼은 인터넷 댓글에서 "안내방송에서 잠시 단전이 됐다며 기다려달라 하고 5분 뒤에 다시 출발하려는데 갑자기 불이 꺼지더니 멈췄다"며 "밖에선 연기가 나는데 안내방송에서는 다시 큰일이 아니라며 기다려달라 했다"고 서울메트로의 초기 조치를 비판했다.
역사 내 지하 1층 편의점에서 일하는 권모(23)씨는 "오전 연기가 지하 1층까지 올라와 자욱할 정도였다"며 "승객들은 약 10분만에 황급히 대부분 대피한 것 같다. 경찰이 안내를 잘 해줘서 크게 혼란스럽지 않았다"고 말했다.
댓글(1)
댓글등록
헬프센터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일반 문의
안전결제 문의
광고센터
제휴ㆍ광고 문의
운영정책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세컨웨어 앱 다운로드
appDownLoadappDownLoad
appDownLoad
(주) 헬로마켓대표 : 윤효준사업자등록번호: 105-87-56305안전결제 문의: 02-324-4090 (평일 10시~16시)이메일: help@hellomarket.com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45, 인우빌딩 408호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4-서울강남-02255호스팅서비스 제공자: Amazon Web Services (AWS)사업자정보확인
(주)헬로마켓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거래당사자가 아니며,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해 (주)헬로마켓은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11 HelloMarket Inc. All Rights Reserved.
기업은행 구매 안전 서비스 (채무지급보증)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 시, 저희 사이트에서 가입한 기업은행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erviceCh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