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아이콘
나의 알림
채팅 아이콘
채팅
로그인 / 회원가입
세컨웨어 로고
돋보기 아이콘
어떤 상품을 찾으시나요?
판매하기 이미지
여성의류
남성의류
가방
신발
패션잡화
키즈
라이프
이벤트
헬프센터 아이콘
헬프센터
광고센터 아이콘
광고센터

세컨웨어 - 현명한 사람들의 패션 중고거래, 구 헬로마켓

커뮤니티 리스트

이벤트



지난해까지 KBO(한국프로야구)리그 수원kt위즈에서 뛰었던 외국인 타자 앤디 마르테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도미니카공화국 언론 노티시아 리브레는 22일(이하 한국시간) "마르테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전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마르테는 일요일 새벽 사고를 당했다. 교통사고 원인은 과속인 것으로 알려졌다. 긴급 후송돼 치료를 받던 마르테는 이날 아침에 숨을 거둔 것으로 전해졌다.
마르테는 지난 2년간 kt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를 누볐다. 2015년 115경기에 출전해 타율 0.348, 20홈런, 89타점의 활약으로 재계약에 성공했다. 
하지만 마르테는 지난해 허리 디스크 수술을 받으며 일찌감치 시즌을 마무리해야만 했다. 91경기에 나서 타율 0.265, 22홈런, 74타점의 성적을 거둔 마르테는 최근 kt에 감사의 편지를 보낼 만큼 구단에 대한 애착이 대단했다. 
야구 실력뿐 아니라 외국인 선수에선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근면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며 구단의 지지를 받았던 그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구단은 물론 팬들까지 깊은 충격에 빠졌다.
속보로 이 소식을 접한, 함께 그라운드를 누볐던 선수들은 일제히 추모 글을 게재하며 그의 명복을 빌었다. kt 이대형은 '친구야. 이건 진짜 아니다. 약속을 지켜야지'라며 마르테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허리 디스크로 지난해 시즌을 일찌감치 접은 마르테는 완쾌 후 다시 한국에서 야구하겠다는 뜻을 내비친 바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Spotv 민훈기 야구해설위원도 마르테의 명복을 빌었다. 그는 '마르테, 교통 사고로 사망이라니. 참 성실하고 좋은 친구였고 타격 재능도 뛰어나고 kt 타선을 이끌던 모범적인 선수였는데요'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대전 한화 이글스 소속 윌리 로사리오도 자신의 SNS를 통해 마르테의 명복을 빌었다. 그는 '우리에게 큰 고통이 아닐 수 없다. 마르테 RIP(rest in peace)'라고 썼다. 
댓글(0)
댓글등록
헬프센터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일반 문의
안전결제 문의
광고센터
제휴ㆍ광고 문의
운영정책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세컨웨어 앱 다운로드
appDownLoadappDownLoad
appDownLoad
(주) 헬로마켓대표 : 윤효준사업자등록번호: 105-87-56305안전결제 문의: 02-324-4090 (평일 10시~16시)이메일: help@hellomarket.com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45, 인우빌딩 408호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4-서울강남-02255호스팅서비스 제공자: Amazon Web Services (AWS)사업자정보확인
(주)헬로마켓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거래당사자가 아니며,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해 (주)헬로마켓은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11 HelloMarket Inc. All Rights Reserved.
기업은행 구매 안전 서비스 (채무지급보증)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 시, 저희 사이트에서 가입한 기업은행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erviceCheck